사진관 별 핵심만 간단히
‘1만남 1인생네컷’이라던가. 친구 혹은 연인과의 데이트에서 인생네컷은 이제는 빠질 수 없는 코스. 특히 요즘 뜨고 있는 ‘성수동’은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인 만큼 각양각색의 사진관이 즐비하다. 수많은 사진관 사이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을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성수동 인생네컷을 3개의 테마로 톺아보자.
테마 1. 인생네컷 계의 양대 산맥
-
인생네컷 성수점 – “본좌의 위엄과 화려함을 갖춘”
네 컷 사진의 시작은 ‘인생네컷’이었다. 흥행을 이끈 만큼 본좌의 위엄을 갖춘 이곳 인생네컷 성수점은 입구부터 화려하다. 형형색색의 장식품과 코스튬, 사진 테마까지. 오늘은 왠지 신이 나고 들뜨고 싶다면, 이곳을 찾을 것.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9 1층
💲- 네 컷 기준 4,000원(2장)
-
포토이즘박스 성수카페거리점 – “분위기 잡고 싶은 날에”
인생네컷의 대항마로서의 입지를 다진 포토이즘. 성수카페거리점은 흰색과 검은색으로 연출된 세련된 분위기와 적당히 넓은 내부가 특징. 분위기를 잡아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곳인 만큼, 썸 탈 때 혹은 연애 초반의 커플들에게 추천. 사진 찍은 뒤 용기 있게 고백한다면 ‘오늘부터 1일’은 따 놓은 당상.
📍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7 1층
💲 – 네 컷 기준 4,000~5,000원(2장)
테마 2. 떠오르는 신흥강자
-
모노맨션 성수점 – “심플함에 더해진 우드 향”
유명한 곳은 가고 싶지 않고, 그렇다고 모험을 하기에는 부담스러울 때.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심플한 모노맨션 성수점은 어떤가. 은은한 우드 향이 무드를 더하는 이 곳의 특징은 알파벳이 새겨진 도장이 구비되어 있다는 것. 십분 활용하여 상대와의 관계를 돈독히 해보길. (HJ♥YS)
📍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0 1층
💲 – 네 컷 기준 4,000~5,000원(2장)
-
포토시그니처 성수점 –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노맨션과 함께 떠오르는 신흥강자인 포토시그니처는 노란 간판부터 발랄함을 뿜어낸다. 깔끔한 내부와 종류별로 잘 정돈된 코스튬은 귀여움을 더한다. 기분 좋은 아기자기함을 원한다면 이곳으로.
📍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50 1층 101호
💲 – 네 컷 기준 4,000원(2장)
테마 3. 특별한 사연이 있는 당신에게
-
흑백사장 더필름 성수점 – “색다른 사진이 필요해“
매번 비슷한 분위기의 사진에 지친 당신이라면, 투명한 필름에 담긴 인생네컷은 어떤가.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투명 필름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쪽에 구비되어 있는 필름을 담을 수 있는 키링 자판기까지.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면 방문해보길.
📍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29-1 1층
💲 – 네 컷 기준 일반 4,000원 투명 5,000원
-
포토그레이 성수점 – “사진 부스가 가장 많은“
막차 시간은 다가오는데 사진관마다 길게 줄이 늘어서 있다면 포토그레이를 떠올리자. 이곳의 사진 부스는 무려 5개로, 소개한 곳 중 가장 많다. 대기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으면서도 매력적인 사진관 분위기와 결과물에 만족할 것.
📍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길 46 1층
💲 – 네 컷 기준 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