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역대 최고의 역주행 곡은? 에디터는 고민 없이 ‘롤린(Rollin’)’을 말할 것이다.
2021년 ‘롤린(Rollin’)’으로 전국을 휘몰아치며 기적 같은 역주행 신화를 썼던 브레이브걸스(민영·유정·은지·유나)가 새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새 출발한다.
워너뮤직코리아는 “완전체 활동을 최우선으로 멤버들과 의기투합했다.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소식이 반가운 이유는? 지난 2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들이 활동을 끝내고 해체 수순을 밟는 것이 아니냐는 얘기가 나왔기 때문.
이것 때문에 한동안 잠 못 이뤘던 이들에게는 꿈 같은 소식일 것.

브레이브걸스 민영

브레이브걸스 유정

브레이브걸스 은지

브레이브걸스 유나
브레이브걸스의 민영은 “2023년 곧 다가올 여름에 만남을 목표로 준비 중에 있는데요. 더 좋은 음악,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라며 희망찬 각오를 남겼다.
이번 여름에 꼬북좌(유정), 메보좌(민영), 왕눈좌(은지), 단발좌(유나)를 다시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니. 플레이리스트는 미리 비워놔야겠다.
참, 새로운 팀명도 논의 중이라고. 브레이브걸스를 이을 새로운 팀명은 무엇일지도 관전 포인트다.
사진 출처 유튜브 1theK (원더케이) [MV] Brave Girls(브레이브걸스) _ Rollin'(롤린) (New Version) / 브레이브걸스 인스타그램 @bravegirls.official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